이사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센터소개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안녕하세요.
작은 나눔 모여 커다란 행복을 꿈꾸는 홍성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해순입니다.


우리 센터는 2003년 개소하여 오랜 기간 홍성군의 자원봉사자들을 아우르는 구심점이자, 광역 센터와 관내 거점들을 잇는 허브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여 왔습니다. 그렇게 수많은 봉사자들의 땀과 정성이 마중물이 되어 마침내 2019년 사단법인 홍성군자원봉사센터로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봉사는 늘 인간 생활의 일부이자 역사의 한 조각을 차지하며 우리와 함께 해왔습니다.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는 홍익인간(弘益人間) 이념 속에서도 우리는 순수한 박애 정신이자 태초의 자원봉사를 엿볼 수 있습니다. 상호부조를 목적으로 하는 계(契)와 공동 노동 조직이었던 두레, 품앗이 등의 형태로 우리 조상들은 서로 도우며 삶을 꾸려온 것입니다.


기술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피할 수 없는 천재지변과 팬데믹 상황에서 우리를 든든하게 지탱해주는 것은 여전히 자원봉사 정신에서 비롯된 봉사자들의 헌신이었습니다.


저희 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 소식과 정보를 전하고, 자원봉사자들의 더 나은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10만 홍성군민 여러분의 아름다운 나눔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해순



· 센터명 : 홍성군자원봉사센터 / 센터장 : 방은희
· 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문화로 26 2층(에이스빌) 우편번호 : 32245
· 연락처 : 041-633-1365 / 팩스 : 041-633-1356
· 이메일 : cnvc14@v1365.or.kr
· Copyright © hsv1365.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