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와 사회복지 활성화 및 문화 발전 위한 ‘맞손’
페이지 정보
최고관리자 |
승인 25-06-17 18:28 |
댓글 0건
본문
자원봉사와 사회복지 활성화 및 문화 발전 위한 ‘맞손’
- 홍성군자원봉사센터, 홍성문화원,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 업무협약 체결 -
홍성군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규열), 홍성문화원(원장 배상목),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종우)는 17일 홍성문화원에서 지역 사회의 문화 발전과 자원봉사, 사회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각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인·물적 자원을 상호 공유하며, 자원봉사와 사회복지 활성화를 위한 연계와 문화예술 발전 및 역량 강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문화행사 및 자원봉사, 사회복지 활성화 프로그램 공동 추진 △자원봉사자와 회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자원봉사자 연계, 인적·물적 상호 공유 및 자원봉사자, 회원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홍성군자원봉사센터 김규열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와 자원봉사, 사회복지 영역의 연계협력으로 지속가능한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앞서 군자원봉사센터와 홍성군사회복지협의회는 홍성군 이동복지관, 사회복지 취약계층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협력 추진 중이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하반기 문화 행사와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공동기획하여 지역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
저작권자 ©홍성군자원봉사센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